본문 바로가기

이안이네 집/이안 & 지안이네 이야기

집근처 죽전유아숲체험원(숲속공원) 나들이

집 근처에 공원이 생겼습니다.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동네주민들이 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잠깐이나마 숲속에서 뛰놀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공원인 것 같습니다. 2017년 5월 14일까지 공사를 끝내고 오픈했는데 아직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지 오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습니다.( 솔직히 멀리서 찾아올 만한 규모와 시설은 아니에요. ) 입구에 "유아숲체험원"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으로 보아 유아가 숲은 이런 곳이다 라고 체험 시켜주는 목적으로 만들어 놓은 곳 같습니다. 

전 사람들이 많은 곳은 질색하기에 사람들이 아직 안올 이 시점에 많이 가보려고 해요. 위치는 죽전단국대 입구 쪽에 *다린* 이라는 음식점이 있는데 그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. 

숲 언덕을 그대로 공원으로 활용했기에 새소리도 지저귀고 산속 공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참 좋네요. 집 근처이신 분들은 한번 산책 오세요 :D

처음으로 반다나를 해봤는데 머리가 동그란편이라 귀여웠어요:D

어쩜 이리 잘 크는지 부모입장에선 대견하기만 합니다.

몇몇개의 놀이시설 같은것도 설치되어 있어요. 모두 나무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. (사진에 보이는 것과 반대편에 있는 몇개가 전부에요, 위에 말한대로 규모가 크지는 않습니다.)

안녕, 이안아~ *

아빠 머리는 손잡이가 아니란다;;

딸과 즐겁게 30분정도 보내고 왔네요.

체험학습으로 아이들이 무리지어 왔을 경우 앉아서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것을 들을 수 있게 만들어 놨습니다. 센스있게 선생님이 앉을 수 있는 의자를 나무를 잘라서 의자형태로 만들어 놨네요.

이안아~ 다음에 또 오자. 알았지? ^^